728x90

퍼터는 라운드 당 30타 이상을 기록할만큼 매우 중요한 클럽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퍼터 구성에는 기본 모델과 샤프트, 그립까지 다양하며 그립의 경우 얇은 피스톨 스타일, 두꺼운 슈퍼스트로크나 플랫캣, 슈퍼스트로크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이븐롤의 그래비티 그립은 전체 무게 120g에 하단에 70g의 강철 로드바가 탑재되어있는 제품이다.

 

 

 

세로로 길쭉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모습. 하단에 강철 로드바가 내장되어 헤드 페이스가 열리거나 닫히는 것을 막아준다고 한다.

 

 

 

블랙/그레이, 레드/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븐롤 퍼터를 구매할때 또는 별도로 그립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직접 측정한 무게는 126g으로 일반적인 그립에 비해 꽤나 무거운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내부에 70g 무게의 스틸 로드바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 이에 따른 전체 스윙 밸런스를 확인해두면 좋다.

 

 

 

퍼터 샤프트를 스태빌리티 투어로 구성해 장착했다. 일반 스틸 샤프트에 비해 진동을 잡아주어 좋은 결과를 보여준다고 하는 제품.

 

 

 

플랫캣 TAK 스탠다드를 사용하면서 약간의 그립에서 불편함을 느끼던차에 이븐롤 그래비티 그립을 장착해보았다.

 

 

 

이븐롤 그래비티는 세로로 긴 형태인데 하단에 강철바가 탑재되어 헤드에 열리고 닫히는 아크를 다소 억제해주는 느낌이 든디..

 

 

 

이븐롤 그래비티 그립은 강철 스틸바가 하단에 탑재되어 있어 확연히 다른 퍼팅감을 보여준다. 사용자에따라 호불호는 갈릴 수 있지만 한번쯤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하 리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