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골프 라운드 중 남은 거리를 확인하기 위한 다양한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에서도 새로운 버전이 출시었으며, GB LASER Lite2는 탁월한 성능의 기본기를 갖추고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된 모델이다.

패키지 외부에 제품 사양이 표기되어있다. 측정 가능 범위는 최소 2미터부터 800미터, 6배율 렌즈와 졸트 및 슬로프 기능, IPX4 등급의 방수를 지원한다

 

 

전체 구성품의 모습. 제품 본체와 휴대용 케이스, 사용 설명서, 렌즈 클리너릐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휴대용 케이스는 소프트 타입 구성에 벨크로로 다소 아쉽게 느껴진다. 벨트를 통과해 고정할 수 있는 홀이 구성되어있으며, 비너를 이용해 가방이나 카트에 고정도 가능하다.

 

 

 

 

깔끔한 화이트 & 블랙 구성에 미끄러짐 방지 처리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보급형 제품이다보니 배터리 충전형태가 아닌 전통적인 CR2배터리를 사용한다.

 

 

 

사이즈 95x77x36.4mm, 무게 153g대로 작고 컴팩트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작고 가벼운 휴대성으로 여성 골퍼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인더 내부의 모습. 설정 모드에 따라 다소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며, 직선 거리와 슬로프 모드의 길이를 통해 최적의 클럽과 스윙 공략이 가능하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는 GPS 타입에 비해 더 적은 오차에 빠른 속오의 측정이 가능하여 항상 함께하는 골프 거리 측정이 제품이다.

 

 

 

 

고저차를 반영하여 공략 거리를 변경해주는 슬로프 기능을 지원하여 그린 공략 및 티샷 공략에까지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0.1초 측정 속도의 ZST 기술이 적용된 덕분에 딜레이 없이 빠른 속도의 측정이 가능하다. 10만원 중반 미만대의 제품 중에서는 가장 빠르게 느껴진다.

 

 

 

골프버디 GB LASER Lite2 모델을 사용해보니 부담없는 뛰어난 가성비에 탁월한 성능과 휴대성을 갖춘 제품이라 판단된다. 후기를 마친다.

※본 후기는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