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마곡펍 24시 스크린 골프장을 방문했다.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펍이 함께 구성되어있는 독특한 곳으로, 운영 또한 24시간으로 늦은 시간이나 새벽에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볍게 맥주를 비롯해 술 한잔을 즐기면서 스크린 골프를 즐기고자 한다면 최적인 곳이라 생각된다.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신발과 장갑, 티셔츠 등 골프 용품 없이 퇴근하고 들러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맥주와 음료들이 비치되어있는 모습.

 

 

 

펍쪽으로 이동하면 소주부터 맥주, 양주까지 매우 많은 종류의 주류를 만날 수 있다. 직접 주류를 골라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다.

 

 

 

룸 내부의 모습.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넉넉한 공간 구성으로 여러명이 플레이하기에도 문제가 없다.

 

 

 

각 룸마다 정수기, 냉장고, 커피머신이 비치되어 있으며, 얼음이 포함된 음료는 카운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흡연실 또한 각 룸마다 위치하고 있는데, 내부에서 진입할 수 없고 외부 복도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밀폐된 구성으로 룸 안으로 담배연기와 냄새가 들어오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쓴 부분.

 

 

 

이날은 8명이 방 2개를 연결해 네트워크 플레이로 스크린 골프를 즐겼다.

 

 

 

골프존파크의 최신 모션 플레이트가 모든 룸에 적용되어있다. 다양한 경사도를 표현해주고 푹신해진 매트로 팔꿈치에 전달되는 충격을 덜어준다.

 

 

 

골프존파크 마곡펍 24시 스크린 골프장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부터 모션 플레이트가 적용된 곳으로, 맥주부터 양주까지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곳이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