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골프 연습부터 필드 라운드까지 항상 필요한 골프장갑은 저렴한 쪽으로는 합피와 극세사 등이 있고, 고급형으로는 양피(양가죽) 제품들이 포진되어있다. 양피 제품들은 부드러운 소재감에 그립감도 좋지만 가격대가 다소 부담스러운편. 5개 패키지가 6만원으로 좋은 가성비를 갖춘 어태치 골프장갑을 사용해보았다.

종이 패키지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구성되어있으며, 세 가지 벨크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22호부터 25호까지 출시되어 성인 남성은 대부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양피로 인도네시아에서 제조된 제품.

 

 

 

내부는 비닐로 한번 더 감싸져있어 선물용으로도 상당히 좋다. 손등쪽의 벨크로에 큼직한 A의 어태치 로고가 더해져있다.

 

 

 

벨크로 면적이 상당히 넓어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손쉽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다.

 

 

 

손가락쪽에는 통풍을 위한 타공이 있으며, 손가락 사이 사이에도 구성되어 땀을 배출해준다.

 

 

 

천연양피로 제작된 제품으로 내부도 매우 편안하고 부드럽다.

 

 

 

처음 착용했을때도 매우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벨크로를 이용한 타이트한 피팅도 가능하다.

 

 

 

필드 라운드 전 스크린 골프에서 먼저 사용해보았다. 메이저 브랜드 제품들의 경우 장갑 하나에 2만원을 넘다보니 연습장이나 스크린에서 사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데, 개당 1만원 초반대의 좋은 가성비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적정한 두께감으로 매우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어태치 양피 골프장갑을 사용해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가성비 양피 장갑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하며 후기를 마친다.

 

※본 리뷰는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