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캐주얼한 스타일의 착장을 즐겨입다보니 골프웨어도 카라티, 슬랙스 등보다 맨투맨이나 후드티 등 편안한 티셔츠와 카고 바지등을 즐겨입곤한다. 그렇다보니 모자의 경우에도 일자챙 스타일의 스냅백을 즐겨 사용하곤 하는데, 타이틀리스트 투어 로프 플랫 빌 제품을 사용해보았다.

큼직한 타이틀리스트 로고에 일자챙 구성으로 상당히 힙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로프가 포인트가 되어주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두툼한 자수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나며, 색상별로 로프의 색상 또한 다르게 구성된다. 차콜 색상의 모자에는 화이트 로프가 장착되어있다.

 

 

 

측면과 후면에도 각종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져있다.

 

 

 

크기 조절이 가능한 스냅백 스타일로, 4개 정도의 스냅 체결 시 군모 기준 58호에 잘 맞았다.

 

 

내부에도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가득하다. 상당히 퀄리티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라 생각된다.

 

 

 

필드 라운드를 진행하며 골프모자를 사용해보았다. 힙한 스타일에 일자챙 구성인만큼 캐주얼한 코디에도 매우 잘 어울린다.

 

 

 

큼직한 내부 공간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반 면티나 맨투맨 등 스타일에 잘 매치된다.

 

 

 

챙이 굽어진 캡모자보다 일자챙의 스냅백을 평소 즐겨 착용하는 골퍼라면 골프모자 역시 타이틀리스트 투어 로프 플랫빌과 같은 스타일로 추천해본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