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골프를 즐기다보면 기념할만한 다양한 상황을 접하게된다. 첫 버디, 이글, 싱글, 홀인원 등을 기념하기 위해 명패를 하기도 하지만 해당 공을 따로 보관하는 보관함 또는 케이스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AB 아크릴 골프공 케이스는 국내 제조제품에 기존에 사용하던 BCW 제품에 비해 더 크고 바닥에 받침대가 있어 안정적으로 수납이 가능하다. 개당 3천원 정도의 부담없는 가격대로 다양한 기념구를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골프공 약 4개정도의 크기로 구성되어있으며, 8cm 길이의 정사각형이다.

 

 

 

 

슬라이드 형태로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바닥의 받침대 위에 안정적으로 골프공을 거치할 수 있다.

 

 

 

BCW 케이스는 공이 타이트하게 수납되는 작은 사이즈로, MAB 제품이 훨씬 크고 고급스러운 느낌.

 

 

 

 

케이스는 상단으로 들어 올려 열고 닫을 수 있다. 투명 아크릴로 구성되어 어느 방향에서도 내부에 수납해놓은 공을 확인할 수 있다.

 

 

 

각 날짜와 골프장, 이벤트 내용을 표기한 라벨을 출력해 부착해본 모습. 케이스의 전체 크기가 큼직해 라벨도 큰 사이즈로 출력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골프 관련 기념품을 모아둔 모습. 싱글 스코어와 이글 기념구를 MAB 아크릴 케이스에 보관했다. 2023년 시즌에도 기념구를 보관할 일이 생기길 기대하며 리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